2009. 1. 9. 16:02 | BUY - IT


리뷰도 몰아친다..;;; 나도 참.. ;;;



구매한지 조금 된 헤링본 핸드그립이다.
니콘D70에 장착하여 사용중인데 착용감 괜찮다.ㅋㅋㅋ
편하다. 그래도 안정성을 위해 딸려온 스트랩링을 끼워서 넥스트랩도 함께 장착하고 있다.
손등이 닿는 안쪽은 살짝 푹신푹신한 제질로 되어있어서 착용감 굳뜨다.
뭐.. 단점이라면 오래착용하면 생기는 땀??

아, 맞아 마음에 안드는게 있긴 있다. 밑에보면 금속 플래이트가 있는데 그게 잘 미끄러진다.
무슨 말이냐면 고정이 잘 안된다는 말이다. 조금 돌아가면 휘리링 하고 풀려버려서 짜증난다 ;;
플래이트 윗부분에 고무를 약간만 덧대었어도 좋았을텐데... 배터리 넣는 부분과 겹쳐서 번거롭기도 하지..;;;; 하지만 이놈 덕분에 저번 제주도 여행때 아주 편하게 또 안심하고 한 손으로 카메라를 들고 다녔다.
편하면 장땡이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하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