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4. 17:34 | BUY - IT


....얼마전에
아니 그래도 거의 한 달이나 두 달정도 되었으니 오래전인가?
하여튼 그때에..도서실에서 책꽂다가..
앉아서 책꽂다가 일어났는데 헤드폰줄이 무릎에 걸리면서 툭!! 소리가 나더니

...

한쪽이 소리가 들리지 않게 되었슴다...ㅇㅁㅇ....
뉴ㅁ뉴 헤드폰 삿을때 준 헤드폰 줄감개..
내 엠피보다 더나가는 압박적인 무게때문에 사용하지 않다가 본 불상사인듯...

※앞으로 헤드폰 사려면 가벼운 줄감개 필수ㅇㅇ 기억하쇼

여튼 여담은 여기서 끝내기로 하고
내가 눈독들이고 있다는 이 두 헤드폰들을 소개하도록하지



기호1번 : 오디오테크니카 ATH-PRO5
이미지출처 : http://cafe.naver.com/drhp/38268 


일단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이정도면 무난하지 않나??

내가 저번에 사용하다 한쪽 병신을 만들어 놓은 헤드폰은 크레신 HP-500
이라는 헤드폰인데(우리학교에도 꽤나 많지..하지만 아마 내가 제일 먼저 구매했을 가능성이..퍽퍽..ㅠ)
유닛이 그리 큰 편이 아니라서 귀가 다 덮이지 않아 귀 위아래 부분이 눌려 장시간 착용시 약간 아픔이있었던 것으로 기억하기에 이번에는 유닛이 큰 녀석들을 구매하려고 생각중이었다.

그리고 이 헤드폰도 내가 직접 청음 해보지는 않았지만 가격대비 나쁘지않은 음질을 들려주는 헤드폰이라고 한다. 그리고 약간의 저음성향을 뜬다고.

그리고 가격은 헤드폰샵 극동정품 가격으로 현재 67000원



기호2번 : 파나소닉 RP-HTX7

이미지출처 : http://www.headphoneshop.co.kr/shop/shopdetail.html?brandcode=025002000038
                  http://shopimg.search.daum-img.net/shopimg1/7/11/1/27/D22400691_1165958_500.jpg



.....디자인?? 아주마음에 든다 ㅎㅎ
근데 문제는 저음성향이 약간있는 내 귀에 고음성향이라는 이 헤드폰이 맞을지..
또 여자들에게는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지만 나에게는 그다악..
이게 과연 나에게 어울릴지..그게 또 문제다.
착용샷을 찾아보다보니 남자 착용샷도 있기는 있던데 문제는 그 분은 초간지철철미소년이라는거...
그 외의 착용샷은 거의 다 여자라는 것을 고려해 볼때 디자인자체의 선호도는 10점만점에 10점이지만
간지나지않는 외모의 소유자로써 내가 착용했을 때도 과연 간지철철이 이루어질지가 문제인 것
(나는 헤드폰을 아웃도어용으로도 사용하니깐..말이지 이게 중요하단다.) 

성능은 잘 모르겠다. 고음성향이라는데 또 무난하다는 사람들도 있고..
저음을 좋아하는 나 지만 이어폰 한 몇달 쓰다보니 어느세 이어폰 음질에도 적응이 되어가는 내
막강한 적응력이라면 금방 또 이 소리에 적응될지도..
뭐 내꺼로만 듣고 남의꺼로는 안들으면 되지
비교안되게!!ㅇㅁㅇ

여튼 이 헤드폰의 가격은 헤드폰샵에서 현재
57000원

나는 파나소닉쪽도 ,오테쪽도 모두 마음에 든다 그리고 둘 다 장단점이 있다.

...근데 아무래도 주변인들의 위견은 파나소닉쪽으로 가는드읏...
값도싸고 간지도 나고..


그럼! 파나소닉으로 산다면!! 이제 무슨 색으로 할지가 또 중요해지는데!!!

나는

파란색이나
베이지색이나
검정이
나은듯 해 너희는??
답글 플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