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6. 13. 16:17 | POST - IT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란다.

근데 나는 이 게임보다 해설해주는 사람이 더 마음에 든다
졸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게임은 진짜잘하는거같애
어떻게 저걸 다 깨지?;;;


검색해본 결과
그 해설자 이름이 로복(ROBOK)이라더군요
그리고 검색해보니깐 다른것들도 많더라구요

밑에꺼도 웃겨서 올립니다
로복님같이 아프리카에서 방송하시는 병궈님이랑 로복님이 같이 방송하신 건가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