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5. 8. 22:33 | FEEL - IT


그러고보니 정상적인 컬러필름과 RICOH XR500으로 찍은 사진들은 이번이 처음이군요..
그나저나 RICOH XR500.. 셔속이 500 까지밖에 지원되지 않는 점이 아쉽더라구요.
정말로 하늘 맑던 날 들고 나가니 조리개를 가장 작게 조여도 노풀오버가 뜨는;;
사실 내장되어어있는 노출계가 그리 정확하지는 않은 것 같다만..
그래도 뭔가 부족한걸 느껴서 시험끝나자마자 청계천에 가서 집에 있던 니콘F3을 고쳐왔다죠 ㅋㅋㅋㅋ
아아아 F3의 100%시야율과 나름 풀프레임 바디의 화각이란~~ ㅋㅋㅋㅋ
아 그리고 F3 고치면서 Canon Canonet QL17 G-III 도 고쳤답니다!! ㅋㅋ
처음 접해보는 RF형식의 카메라라서 마냥 재밌기만 하네요 ㅋㅋㅋ

밑에 사진들은 Kodak ColorPlus200으로 찍었는데요..
영 마음에 들지가 않네요
조금만 어두워지면 저 자글자글한 노이즈들이..

다음부턴 이 필름 안살렵니다..
DNP 센츄리아나 아그파 비스타 쓰려구요 ㅋㅋㅋㅋ

P.S. : 그래도 맑은 날에 찍은 것들은 그나마 낫군요.
         NIKON F3 이랑 canon canonet ql17 g-iii 로 찍은 것들은 스캔하는데로 올리도록 할게요



어이어이;; 스파게티에 집중하라구;;;
어익후 노이즈가 아주 ;;;;;
이건뭐 초점도 안맞고 ;;
제 책상..
시험끝날때쯤 되니 이것보다 약 4배정도 어지럽혀졌습니다...
되지도 않던 사회 시험공부하면서..

이번에 사회시험 91점 맞았어요
근데 1등급 컷트라인이 93점ㅠㅠ
객관식 하나 더 맞을정도만 더 공부할껄 ㅠㅠ
결론은 이번시험 1등급없음..
성적표는 안드로메다로..
ㄲ를아라아랑라가라아가ㅏ라아ㅏ랗라하ㅏㅇ랗
....김연아 짱!!
요놈이 그 문제의 필름. 근데 왜 거꾸로있지?;;
시험기간이었음에도 너무 날씨가 좋아서^^
30분동안 집앞출사~ ㅋㅋㅋ
iso가 100 이었더라면 .. 더 깔끔했을까? 더 선명했을까?
ㅋㅋ이거보면 여기가 한양공원이란걸 알 수 있으려나 ㅋㅋㅋ
저번에 저기서 친구랑 놀다가 어떤 아저씨한테 혼났다는..
애들노는데서 놀지말라그랬나? 딴데가서놀으라구..


좀 더 로우레벨이었어야해 ㅠㅠ
오홍 벚꽃
 

소심한 그림자 찬조출연
(나 외계인머리아님 저거 모자임)
..이거는 저 꽃이(이름이 생각안나;;)마음에드네
아니 꽃만ㅋㅋ
꽃부분만 잘라볼까? ㅋㅋㅋㅋ

RICOH XR500/Kodak ColorPlus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