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5. 21:35 | FEEL - IT

081011

차암...
정말로 차암 오래된 사진이네 ㅋㅋ
그래도 뭐.. 두 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너와 알고지낸 시간이 비교적 짧기에
두달이라는 시간도 오래된 것 같이 느껴지는구나 찬규야 ㅋㅋㅋ

이 사진들은 말이지 ㅋㅋㅋㅋ
찬규랑 단둘이(...다음엔 꼭 남자끼리 단 둘이랑은가지않겠다..,>ㅁ<)
올림픽공원으로 산책 겸 출사갔던 날 찍은거야 ㅋㅋ
이날 날씨도 참 좋았지...

그리고 찬규야... 여러모로 있는 엽사들은...
정말로 이건 아니다 싶은건 전화해 모자이크정도는 해줄께 ㅋㅋㅋ
그리고..

사진은 클릭하면 더 잘볼 수 있다규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