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30. 22:08 | FEEL - IT

090322

..정말로 심심하더군요..
원래는 봄맞이 올림픽공원 나들이출사!!!!
...를가려는 계획이었지만 어영부영하는 사이에 시간은 저만치..가버리고
저번에도 혼자 출사를 나갔기에 이번만큼은 혼자나가기가 싫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혼자 집에서 놀았습니다

혼자서...

그래도 약 100여장 정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도 그나마 건진건 이 아래 4장들 뿐이네요.
실력을 더욱 키워야겠어요.

P.S: RAW파일 정말 재밌는 파일이더군요 ^^
       포토샵으로 보정하는데 시간가는 줄을 몰랐어요(덕분에 숙제도 못하고ㅋㅋㅋㅋㅋ)
       니콘은 포토샵으로도 물론 보정이 가능하지만 다음번에는 니콘전용RAW파일 보정프로그램, 니콘의 3대축복 중 하나인
       '니콘캡쳐'를 사용해보려구요. 물론 그 프로그램은 어둠의 경로로 구해보아야 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래 사진들을 찍으려고
처음에 생각한 컨셉은
Film Holic '필카에 빠지다'

였는데말이죠....
촬영의 끝은 왠지 기기 자랑 염장샷이 된 듯 합니다..;;;(염장질리셧다면 죄송합니다;;;)

여담이긴 하지만 이제 정말로 필름에 빠져보려구요.
당분간 MINOX 35GL이랑 NIKON F3을 주력으로 사용해야겠네요.